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아 ㅡㅡ....

그놈의 스위치 ㄱ-.... (정체는 2 Touch 6 Pin Switch ㅡㅡ... 어쩐지 스위치 종류중에 찾아봐도 없더라 ㅡㅡ)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엇습니다.

오늘은 2014년 정기 기능사 2회 실기 접수일입니다.

먼저 원서접수일 부터가 문제인데요.

제가 6월 1일과 5월 31일은 응시할 시간이 안되어서 5월 30일 시행하는 지역을 찾았더니 일단 제가 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데는 인천밖에 없습니다 ㄱ-.... (애초에 인천도 가까운건 아님...)

서울지역에서는 5월 31일과 6월 1일 시행밖에 없습니다.

만약에 서울공업고등학교에서 5월 30일자로 시험장을 개설해준다면 서울공고로 옮겨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게... 제가 1회 시험때 전부 다 공부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납땜 하는거도 컨디션이 집에서 할 때보다도 최상이였는데

납땜은 진짜 완벽했어요. 근데 소자 하나때문에 떨어졌어요.

아나 그놈의 스위치 사용법을 몰라가지고 ㅡㅡ

여태까지 전자분야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작업형 실기 공부하면서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 소자가 나와버리니까

레알 개당황했고 1시간 10분만에 완성하고 아무리 디버깅해서 찾아내도 찾아내 지질 않더군요 ㅡㅡ 

98%는 다됫는데 2% 때문에 떨어졋어요 ㅡㅡ

아놔 레알 그 때 생각하면 진짜 전부 집어 던지고 싶었습니다.

진짜 잊고싶은데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전자계산기기능사는 진짜 잘됫는데 전자기기기능사는 왜이러는지 모르겟습니다 ㅡㅡ

이번에 접수하긴 했는데 또 이상한 소자나와서 떨어지는건 아니겟지 ㄱ-....

그러면 진짜 ㅅㅂ 이지.... ㄱ-

일단 ... 시험일까지 연습은 해볼게요..

어떻게 될지는 시험일 당일에 두고보는 거로 합시다.

 

이건 여담입니다 ㅋㅋ

남인천캠퍼스... 2013년 1회때 전자계산기기사 작업형 시험 이후로 2번째 입니다 ㅋㅋ

만약에 서울공고로 다시 옮겨 접수하게 된다면 어쩔수 없지만 만약 안되면 남인천캠퍼스 가죠모 ㅎㅎㅎ

남인천캠퍼스도 그리 나쁘지만은 않더라구요 ㅎㅎㅎ

전자계산기기사 작업형을 남인천캠퍼스로 갓었는데 납땜도 무난히 잘 됫고 필답형만 아니였다면 합격할 점수였으니 말이죠.

 

- 접수 현황

2014년 정기 기능사 2회 (실기) - 전자기기기능사 시험 기간 : 2014.05.30 ~ 2014.06.02 (4일간)

(2014년 4월 23일 접수현황 기준입니다.)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