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어떤 대청자의 불닭볶음면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간만에 먹는거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남기게 되네요.

제가 오늘 처음으로 붉닭볶음면을 먹어봣어요.

사실 불닭볶음면을 먹게된 계기는 제가 대정령님 녹방을 보고 있었는데요.

지스타 벌칙 영상으로 불닭볶음면 2개를 먹는 영상이 있는거예요.

녹방을 봣는데 대정령님께서 처음에 진짜 너무맛있게 드시는거예요.

속으로 이생각 했죠.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처음에 저렇게 맛있게 드실까....)

근데  녹방영상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그 매운게 올라오는 것 같더라구요.

우유라도 하나 있으셧다면 좋앗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듣기로는 죤나 맵대요. 틈새라면? 보다도 맵대요.

저는 그닥 매운걸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매운걸 먹게된다면 옆에 우유를 꼭 놓거든요..

와 진짜 먹어보니까 매운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네번째로 먹으니까 그 매운게 올라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없이 먹어봣더니 진짜 ㅠ.ㅠ 너무매워요 ㅠ.ㅠ

진짜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ㅋ 그걸 물 없이 쫄여서 2개를 연속으로 드시다니 ㄷㄷㄷ

혀 마비되시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우야 ㅠㅠ

다음에 불닭볶음면 먹을때는 꼭 우유를 옆에 두고 먹어야겟어요 ㅠ.ㅠ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