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일자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일찍부터 떠날 준비를 해야 합니다 ㅠㅠ

일단 아침 6시 08분 신칸센 열차를 타서 신오사카역에서 도쿄역까지 달려야 합니다.

그 열차 시간표가 이거.... ㅂㄷㅂㄷ

쩝;;;

아침일찍부터 열차구경을 합니다.

제가 타게 되는 열차는 히카리 504호 열차 입니다.

일단 보니까 앉게되는 자리는 12호차 지정석, 10-E 자리네요.

이제 한번 열차를 한번 볼까..? 했는데 그 신칸센이 이거;;;

종점 도쿄까지 가는 열차 ㅇㅇ

이거 타고 거의 3시간에 걸쳐서 도쿄까지 가게 됩니다.

자 그럼 일단 타고 가봅시다.

마찬가지로 안을 찍어봤음 ㅇㅇ

근데... 거의 열차안에 있을때는 대부분 잔 것 같습니다.

그게 왜냐하면 열차만 ㅈㄴ 많이 탄 날도 있었거든요?

근데 일일이 다 깨고있는데 얼마나 지루하던지 정말로 눈이 저절로 감겨요;;;

음료수 하나사고 열차안에서 거의 다 잔듯;;;

엎드려서 자다가 입벌리고 자다가 저 정말 이상하게 잔 것 같습니다 ;;;;

9시 10분에 도쿄역 일단 도착

나중에 도쿄는 1월 3일에 다시오게 됩니다.

지금은 저어어어어어 ~ ~ ~ 기 홋카이도까지 가야하니까 도쿄역에 잠시 찍다가 다시 떠납니다.

도쿄역에 들려서 잠시 도시락 먹을거 미리 사가지고 다시 탑승 완료...

하코다테역까지 가야하는 관계로;; 거의 열차안에서 거의 살아야하는 정도..?


일단 아무거나 도쿄역 주변에서 아무거나 도시락을 골라봤는데

제가 고른게 이거네요;;

쩝;;; 뜻하지 않게 해산물만 먹게되네.. 근데 신기한게

한국에서 떠날때까지만 하더라도 제가 입술 엄청 부르터있었는데..

일본에서 생활하는 동안 입술이 거의 나아서 돌아왔네요.

그냥 괜히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왠지 부족한 영양분을 채운 것 같은 느낌도 있네요.

그 도시락을 펼쳐보니 모습이

모듬 도시락 같네..?

그리고 한가지 또 떠오르는거 있음

모듬 도시락은 둘째치고; 이 도시락의 나이가 131살이라면 님들은 믿으시겠습니까??

ㄹㅇ 기겁을 한듯 ㅂㄷㅂㄷ

도시락이 완전 조상님 급이야;;

도시락은 출발한 후에 바로 먹었습니다.

다른역에 도착해서 사람들 모이기전에 빨리 먹어두는게 좋을거라고 하네요.

민폐끼치면 안되니까 ㅇㅇㅇ


도쿄역에서 하야부사 17호를 타고 신아오모리역까지 가도록 합니다.

미리 말하는데 ㅈㄴ 멀어요 도쿄역에서 신아오모리역까지;;;;

대체 몇키로를 가야하는건지 참;;

나중에 신칸센 타고간 거리를 생각하면 지금도 참 ㅂㄷㅂㄷ 스럽습니다...

원래는 신칸센 자리도 남아 도는데...

원래 12월 말에서 1월이 많은 사람들이 관광오는 관광시즌이다보니까 신칸센자리가 여행기동안 기억하건데

거의 지정석이 만원이였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마찬가지로 열차안에서는 진짜 거의 잤습니다;;;

대부분 시간을 거의 잤습니다;;

그래서 따로 찍은건 없어요 ㅠㅠ

만약에 나중에 여분 사진 얻어오면 그때 추가로 올려서 수정하든가 할게요.

어느정도 자고 일어나니까 일단 신아오모리역 도착하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하코다테역으로 가는 열차를

다시 갈아탔습니다.

그 열차가 바로 이거임미다.

하코다테행 열차명이 아마 Super Hokuto 3호 였나..?

여기서 다시 하코다테까지 이 열차를 타고 가도록 합시다.

이제는 거리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

.....

땡!

하코다테역 도착하니까 2년전에 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근데 홋카이도 신칸센이 2016년 3월 26일에 개통을 한다네요 ㅋㅋㅋ;;;

안내판이 여기저기 붙어져 있더라고요.

심지어 저렇게 모형으로까지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ㅂㄷㅂㄷ

제가 아시는 누군가가 보시면 정말 조아하실듯 ㅂㄷㅂㄷ

2년전에 왔을 때하곤 다르게 하코다테역이 공사중이였어요.

아마 신칸센 관련 공사겠죠..?

역내의 신축공사도 하는 것 같았고요.

밖에 나와보니까 크으 공기가 정말 좋습니다.


하.. 정화되는 것 같다.

눈은 많이 온 것 같지만 그닥 추운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이때가 당시 영하 3 ~ 5도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들리니까 느낌이 정말 좋아요 ^^

일단 하코다테역 근처에서 사진도 좀 찍다가 근처 호텔에 있는 루이저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2년전에도 똑같이 루이저 호텔에서 숙박을 했었습니다.

저기 보이시죠?? 루이저 호텔. 저기입니다.

거리는 가까워서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루이저 호텔가서 30분에서 1시간정도 있다가 다음 장소에 이동을 합니다. 

그 장소가 어디였는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여행기는 내용이 수시로 추가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