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ㅠㅠ

오늘 2014년 정기 기능장 56회 / 2014년 정기 기능사 4회 실기 시험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저는 전자출판기능사 종목을 응시했었죠..

먼저 수험표 입니다.

그리고 시험장에서 받은 비번호 입니다.

왼쪽 가슴에다가 달고 시험을 응시하게 됩니다.

제 비번호는 11번 입니다.

일단 결과는 합격으로 떴습니다 ㅠㅠ

제가 전자출판기능사 필기를 응시 했을 때가 작년 기능사 2회 시험 때였습니다.

전자출판기능사 종목 자체가 수험서도 아에 없습니다.

수험서가 전부 절판되어버려서 못구합니다~~~

알아서 공부하세요~~~

그냥 자기가 알아서 공부해야 됬었는데...

우여곡절 끝에!!!!!

최종합격 하였습니다 으아아아 기뻐라 ㅠㅠ

일단, 전자출판기능사 실기시험은 전국에서 몇군데 없습니다.

서울에는 서울상설시험장/폴리텍강서대학 이렇게 두군데밖에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서울공고 에서도 시행을 한대요.

제가 9월 21일에 시험을 봤는데, 근데, 좀 실기시험 시행하는 도중에 일이 좀 터졌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시험장에서 겪으신 해당 당일에 겪으신 사람만 압니다 ~

실기시험에 대해서는 위의 어딘가에서 민감하게 반응할테니 여기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 

 

여러여러 일이 있었고, 자격증 발급받으러 이번에는 서울남부지사에서 발급을 받았습니다.

역시 막상 발급받으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전자출판기능사(6791) - Craftsman Desktop Publishing

하... 이제 남은 시험 마무리도 잘 해야 하는데...

또 기회가 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시간이 없다보니 포스팅할 기회는 그닥 많이는 없네요 ㅠ

※ 전자출판기능사 실기시험에 관련된 질문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