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아스카"라고 불리우는 처자 되게 예쁘네용...
역시 AT-X 애니 답네요 ㅋㅋ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이상인가?? 전 개인적으로 되게 마음에 들어요 ㅎㅎ
자막이 없어서 아직 못보고 있습니다;;;
매달 나오는 애니가 저의 눈을 정화시켜주고 있어요~!!! (현실은 시궁창 ㄱ- 애니속은 그야말로 낙원 'ㅁ')
아아.. 낙원이로세...
어떤 것만 빼면 이것도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버금 가는 하렘애니 될듯. ㅎㅎ
이것말고도 AT-X 에서 방영하는  "하늘에 놓이는 다리" 정말 기대 많이 됩니다. ㅎㅎ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