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초반에 스폰서보면 엄청나구나 ㅋㅋ... 스폰서가 많다는 것은 역시 인기가 많다는 건가?
스폰서 KADOKAWA 관련 애니는 FORTUNE ARTERIAL 붉은약속, 지금 보고 있는 GOSICK 하고 또 일상까지 3번째작이네;;(제가 보는것 기준.. ㅎㅎ)  교토애니메이션 것은 처음보는지라 한번 잘 감상해봐야겟슴 ㅎㅎ
케이온같은 건 전 재미없어서 안봣거든요 ㅎㅎ
근데 초반에 태엽 뭐지... 아에 로봇인가..?
목각인형.. 그담에 무슨 빨간 장난감에다가.. 연어가.. 연어가 머리에 딱 떨어지는 ㅋㅋ
어찌보면 진짜 운이좋다 ㅋㅋ
우와.. 소세지 저걸 잡는구나...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