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전기박사 카페에서 온 이메일의 내용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내일부터 당장 추석연휴 시작이고 귀성길이 시작됩니다.

근데 저는 이번 추석을 놀았다간 시험 불합격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직장인인 상태에서 집중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이지요.

평소에 공부를 많이하지만 그래도 필답형이라는 것이 진짜 너무나도 무섭기 때문입니다.

난이도를 너무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필답형입니다.


출제자가 좀 심술을 부리면 필답형에서 어렵게 내는 것은 일도 아닙니다.

기술사 종목은 아니지만 충분히 와닿을 법한 얘기입니다.

저는 이번 3회 실기시험에 어떻게 출제되든지간에 산업위생관리기사 / 산업기사

종목에 두 종목 중 하나이상 최종합격해야 합니다.

 

그걸 위해서라도 저는 이번 추석 놀 수 없습니다.

아무리 복습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할지라도 어떻게 출제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저는 이번 추석기간동안 공부로 불태우겠습니다!!

 

그동안 공부 기회를 많이 못가지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공부를 많이 해두시는 기회로 작용했으면 합니다.

저도 이번 추석동안 많이 불태워 보겠습니다!!

 

이번 기사 3회 실기 응시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