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와.. 진짜 전쟁이다 전쟁...

9시부터 9시 30분까지는 그래도 잠잠하다 하더니...

그 이후부터 갑자기 급속도로 마감되는거예요..;;;

진짜 개설되자마자 마감이 5초만에 되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접수 못하는 줄 알았습니다.

겨우겨우 접수 끝마치고 이제는 연습하는 일만 남은 것 같네요.


실기는 시퀀스 도면과 전기설비에 관한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꾸준히 연습하시고 접수 완료하신분들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