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와우 이번에 라인업 보니까 그래도 꽤 되는듯 ㅋㅋㅋ


이번에 이벤트가 실시되는 날짜는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된다.


개인적으로는 둘째날이 제일 기대된다 ㅎㅎㅎ



내 개인적 생각으로는 둘째날 제일 첫타자로 FLOW가 나올 것 같다 ㅎㅎㅎㅎㅎ


Animelo Summer Live 2014 때도 그렇게 했으니 이번에도 그리 할거라 생각됨 헤헷



그리고 2016이 BD로 나오려면 또 내년 봄은 되야 나오겠지..? ㅠ_ㅠ


하... 언제기다렼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음악재생기에 또 무슨음악 넣을지도 고민해야 하네;;


너무 오랫동안 안넣은듯;;;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