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

드디어 여행가는 날 입니다 ^^ 준비 다 끝났고요.

내일 새벽 5시 40분 KTX 타고 부산으로 내려갑니다 ^^

일정 : 2015년 12월 28일 ~ 2016년 01월 09일

지역 : 일본 후쿠오카 => 홋카이도 => 도쿄

신칸센 안에서 공부할거

소방설비기계기사 필기 요점노트, 그리고 소방설비전기기사 실기 요점노트,

그리고 위험물기능사 필기 그리고 연습장까지 다갖고 갑니다 ㅎㅎㅎ

이렇게까지 하니까 2014년도 정기 기능사 1회 전자기기기능사 필기시험 응시했을때 처럼 한번에 붙더랍니다..

여행중에 본다고 해봤자 얼마나 보겠습니까 ㅋㅋㅋㅋ

단지 자투리시간에 야금야금 본다는 얘기겠지요 ㅎㅎㅎ

자투리시간에 해두면 기억에 오래남는다고 말하지 않습니까?? ㅎㅎㅎ

(주 : 실제로 주인장은 2014년 일본여행 당시에도 전자기기기능사 필기 공부할 자료까지 다 갖고가서

여행중에도 꾸준히 공부한 결과 필기를 60으로 진짜 아주 아슬아슬하게 붙은 전례가 있습니다.)


12박 13일간의 해외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

만약에 여행중에 컴 가능하게 되면 여행중에 후기 남기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그게아니면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