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이번에 변경된 것들이 좀 있네요.

인터넷 자격증 배송 수수료가 100원 올라갔네요..

그리고 2013년 부터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일부 종목이 신설됩니다.

여기에서 제가 눈길 가는 것은...

임베디드(내장형)기사,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이정도네요.

거의 모든 시험들이 종료 되었네요.

제가 지금 응시하고 있는 시험이 현재는 정기 기사 3회 실기시험 응시 예정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정기 기능사 5회 실기시험도 응시해야 합니다.

웹디자인기능사 실기시험을 아직 응시하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응시해야 하는 시험 2번 남았네요...

2012년 정기 기사 3회 실기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2012년 정기 기능사 5회 실기 (웹디자인기능사)

끝까지 노력하여 유종의 미를 잘 거두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자격 시험일정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