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오늘 큐넷 사이트 들어가니까 이런 글이 올라와있네요.

능력평가기획팀에서 국가자격시험 보고 수험자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롯데시네마,롯데월드

이용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ㅋㅋ

5월 1일 부터라고 하네요.

만약에 시험 응시하고 가답안 채점결과가 잘 나오면 한번 생각해 봐도 될 듯 하네요. ㅋㅋㅋ

이런 복지환원 서비스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

복지환원 서비스가 좀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