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15. 20:36
국가기술자격 관련 알람/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가 정보관리기술사를 따려는 진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특급 기술자 : 기술사
즉, 고졸이라고 하더라도, 열심히 경력 쌓아서 기술사를 최종합격하게 되면 그 해당 분야의 최고전문가로 인정받게 됩니다.
"특급 기술자" 는 절대로 경력만으로는 올라갈 수 없으며, 오직 국가기술자격 "기술사" 의 취득 으로 인하여
"특급 기술자" 로 진급 하게 됩니다.
국가기술자격 기술사 정말 무섭습니다.
기술사 하나 취득 했다는 이유로 공무원 가산점 일반 7,9급 보다는 2배 는 더 가산점을 받고..
기술사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 특급 감리원 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기술사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일반 학회에서 "박사 학위" 와 비슷한 대우 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사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 전문연구원, 산업기능요원 도 될 수 있습니다.
기술사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 "기술사법" 에 의거해서 합동사무소를 세울 수 있습니다.
기술사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 에서 시험출제위원, 실기(면접)위원 이 될수 있습니다.
기술사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 "한국 기술사회" 의 회원자격 이 주어집니다.
기술사.. 정말 무섭습니다. 하나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이 모든 것을 다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만으로도 우대현황은 더있습니다.
물론 자격취득 보다 개인 실력도 중요한 것도 맞는 말인데. 자격 취득함으로 인해서 객관적으로 그 사람이 어떤
능력을 지녔는지 판단할 수 있는 절대적인 요소 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국가기술자격 관련 알람 >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통신감리원 등급별 인정기준과 해당 국가기술자격 (2) | 2012.01.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