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1. 뱀이냐.. 외계생물이냐 ㅋㅋ..
2. 저는 오른쪽상단의 로고가 있는 정품만을 고집하는 정품고집자 입니다 ㅎㅎ
3. 나도 저런 눈 보호장치가 있었다면... 사고당할때 괜찮을듯.
4,5,6 . 일반사람이면 죽엇다 ㅋ
7. 여자한테 아줌마 또는 할머니라고 부르면 죽는다 ㅋㅋ
8. 세토의 신부에서 누구엿더라... 하여간 나가스미 맨날 먹으려고 한 상어녀석이 떠오르네 ㅋㅋ
9. 고슴도치가 자기주인 보호하겟다고 발광한다ㅋㅋ
10. 저런 괴물적인 힘이 어디서 ㅋㅋ...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