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이게 대체 몇번째인지 모르겠음..

아무리 생각해도 위험물기능사 종목하고 산업기사 종목하고 난이도가 뒤바뀐 것 같음.

기능사가 70% 나오고 그래야하는데 왜 기능사가 30 ~ 40% 나오는거고

산업기사가 70% 나오는 이유가... 대체 뭔지 모르겠음.


나만 기능사 실기가 어려운가 해서 유명한 네이버에 산업안전 카페 들어가봤는데 스탭분께서 하신말씀이

진짜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것이 아니였나보다.

위험물기능사하고 산업기사 난이도가 정말 뒤바꼇음 ㅡㅡ


될때까지 하는 것 외에는 정말 방법이 없는건가...

한탄할 시간도 아깝다 진짜 아오 ㅠㅠ

신고
Posted by Evolution Effort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제가 여름에 좀 약한 체질때문에 좀 고생이 많습니다.

기사 3회 / 기능사 3회 / 기사 4회를 준비해야 하기때문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고 습한데 건강관리 잘하시고 원하는 시험에 꼭 합격하세요 ~ ^^

신고
Posted by Evolution Effort

간만에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쉰다는게...

가끔은 이런것도 필요한 것 같더라.. 라는 것을 느낍니다.

 

다음주부터 다시 기사 3회 필기시험 준비에 돌입합니다.

3회부터만큼은 무조건 다 합격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끔

정말 열심히 필기부터 준비할겁니다.

 

누차 말씀드렸지만,

산업인력공단의 필기시험 / 실기시험의 출제경향이 바꼈습니다.

걍 기출 내내 판다고 붙는다???

안통합니다.

 

열심히 공부합시다.

그래야 통합니다.

 

비오는 날이지만, 집에서 원기를 보충해두도록 합시다!!

신고
Posted by Evolution Effor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