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카츠라기.. 너,너도 나,나를 그닥 의식할 필요없어...
네! 저도 딱히..

사실 의식해달란 뜻이였어요??;;;

^^

신오빠 힘내요~ ^^
최종보스는 엘시??? ㅋㅋ

왘ㅋㅋㅋ 부트라슈 ㅋㅋ 파트라슈도 아닌 부트라슈 ㅋㅋ 빵터졌어용ㅋㅋㅋ

연약함의 최고의 정점!!!

두사람 말려야해요;;;
누가이길진 모르지만 엔딩은 보였다!

내,, 몸이 내멋대로;;;
주장. 나 죽어요 ㅠㅠ


도주혼 빠져나왔네요~!! 함락신님은 짱부럽죠..? ...

3화부터 본격적으로 나오는 하쿠아 입니다~ 과연 두 악마가 얼마나 잘해주실지..



나중에 상단에 TV TOKYO 문양이 나오는 mkv확장자로 다시 다운받을 생각입니다~~
난 왜케 문양이 마음에 드는 걸까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