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응..? 이에야스짱???? 에이 설마 ㅋㅋㅋ

너도 무사라면 말타는거에 익숙해져라!!

이에야스쨩 저 노랑머리 아는 사람이에요??
아뇨!

 

비아냥 거리는 듯한 말투로 읽습니다~~!

하하하;;; 열받았네 ^^
이에야스쨩 : 넘어가 버렸네;;

이 소녀는 정체가 뭘까요?? 다음화에 나오는 것 같은데; 궁금하군요!
설마 "와키자카 야스하루" 는 아니겟지... 불멸의 이순신 보고... 눈에 안대를 차고있으니 살짝.. 의심이 ㅋㅋ...

대체 이 다리 갑주가 뭐길래...

연싸움이닷!!!!
후에에?!!! 내가 아는 연싸움은 이런게 아냐!! 이장면 스쿨럼블에서 본거 같은데 'ㅁ';;

흐흐흐~!! 미리 도화선에 수를 써놓았지!!!

이에야스쨩~~! 도화선 상태가 좀 이상해서 새로 바꿔꼈어요~~

에에???!!!

하지만 괜찮아!! 불꽃도 화약을 뺏으니 걱정없어~!

덤으로 불꽃도 새로 바꿧답니다~~~

으아!!!! --;;; ㅋㅋㅋㅋ

잡아 주는데~! 왠 조그만 불씨가 떨어지더니 도화선에~!!!!!
치지지지직~!!!

히익?!!!!

피융~!!!  펑~!!!!!

이것으로 레크리에이션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핑크머리 미소녀가 도쿠가와 이에야스 일줄이야;;; 3화에서 빵터지는요소가 굉장히 많네욥 ㅎㄷ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