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새벽의 시간을 활용해 잠시 포스팅을 하네요.

이제 곧 비온 후에 날씨가 쌀쌀해진다고 하는데요.

제가 봤을때는 그닥.. 추위에 대한 믿음이 안간달까... 그렇습니다.

한 영하 25도 까지는 내려가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좀 "음... 조금 추워지는 것 같네??" 이런 느낌이라도 들죠...

저는 추위를 무지 안타요. 그래서 어지간히 기온이 내려가지 않는 한 추위라고 내색을 안해요.

하지만 여름에는 정 반대예요.

저는 여름이 되면 25도부터만 되더라도 온몸에서 땀이 흘러내리고 완전 제 몸이 녹아버릴 듯한...

그정도로 더위에 매우 약합니다... ㅠㅠ

그래서 가을/겨울쯤 되며 제가 날아다니는 이유 입니다.

사람마다 더위 많이먹는 사람도 있고 그러지 않은 사람도 있을 것이고

또 겨울에는 추위를 마니타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그러지 않은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날씨좀 추워졌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좀 많이..... 영하 20도 이하로 좀... 내려갔으면...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