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이런주제로 인하여 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여자친구 문제 관련 입니다...

요즘 주위분들이 여자친구 문제에 대해서 많이 얘기를 꺼내시더라고요...

저는 그닥 관심이 없는데...

왜 사귀는 여자친구도 없느냐고 주위에서 뭐라 하다보니까...

이 문제가 조금 관심있게 여겨지는 그런문제인가??? 싶을 정도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여자친구 사귀기를 꺼리냐 하면요....

저는 일단 이뤄야 할 것과 꿈이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집안의 부흥이 될 수도 있고 제 자기개발의 이유도 될 수 있고 개인적으로 사회에

높은 자리에 올라가기 위한 노력의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제가 일단 명목적으로 이루고 싶은 것은

1. 집안의 부흥 (어렵게 자랐기 때문에 가난을 끊고 집안의 부흥을 이루어내어 풍요롭게 살기 위함)

2. 공학 박사 학위(Ph.D) 취득하기

3. 국가기술자격 기술사 (Professional Engineer) / 기능장 (Master Cfraftsman) 타이틀 달기 (자격취득)

   기술사 종목 : 산업계측제어기술사 / 건축전기설비기술사 / 컴퓨터시스템응용기술사 

   기능장 종목 : 전기기능장 / 전자기기기능장 / 정보통신설비기능장

4. 노력하여 사회에 높은자리에 서기

일단 대략으로 따졌을 때 이 정도 입니다.

위의 4가지만 하더라도 절대 단기간에 되는 것들이 아닙니다.

이뤄야 할 꿈과 하고 싶은 것이 많기에 여자친구 사귀는 문제에 대해서는 좀 예민하게 받아들여집니다..

일단 여자친구 생기면 여자친구에게만 모든 것을 투자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돈도 엄청 들구요... 근데 저같은 경우는 쓰는 돈도 얼마 없어요;;;;;

남을 위해서 쓸 수 있는 돈도 거의 많지 않구요....

휴일 시간도 할애하기 어렵고요...

저는 지금도 토요일/일요일 되면 어김없이 시험을 응시하러 시험장으로 향합니다.

제 블로그를 여러번 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아니, 위의 내용들을 보기 전에 기본적으로 제 스스로에게도 이런 질문을 던져요.

1. Q) 너 돈 많아??  A) NO....

2. Q) 너 자동차 있어??  A) NO....

3. Q) 너 통장에 5억 이상 있어?? A) NO....

4. Q) 너 학력 좋아??  A) NO....

5. Q) 너 꽃미남이야??  A) NO....

6. Q) 너 미래가 확실하고 보장되어 있어??  A) NO....

 

저는 위의 6가지 조건을 미루어 봤을 때, 여자친구 사귈 만한 조건이 절대 아닌데;;;   

주위분들께서는 왜 저에게 여자친구 관련 질문을 하는지 당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제 지도교수님께서도 사귀는 여자 있느냐고 물어보시고;;;;

진짜 당황했네요;;;; 

 

설사 생긴다고 해도 이런질문 하나 던져 볼게요.

Q) 상대 여자분도 분명 부모님에게 귀하게 자랐을텐데 당신도 누군가의 귀한 자녀분 이신데...

    왜 저같이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은 사람이랑 사귀려고 해서 스스로 고통 받으려고 하시나요??

 

이 질문만 봐도 충분히 답 나왔다...

내 스스로 생각해도 이미 사회적으로 잘 나간 사람과 사귀는 것이

여자분에게도 훨씬 고통도 덜하고 편하고 좋다.

 

그닥...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겠죠..??

그냥 제 살던대로 꾸준히 열심히 살면 되겠죠....

 

 

언제나 노력하는 주인장 입니다 ~~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