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점수를 우선 알려드리겠습니다.

1. 데이터베이스 : 80점
2. 전자계산기 구조 : 45점 (40점미만으로 맞으면 과락으로 불합격처리)
3. 시스템 분석 설계 : 75점
4. 운영체제 : 75점
5. 정보통신개론 : 65점


입니다. 근데 신기한게...
왜 정보통신개론은 70점을 못넘는거지..?
매년 시험마다 새롭게 출제되는 문제들이 있긴 있는데...
그 문제들이 변수로 작용해서 그런가...?


교수님께서도 이번 2회 기사 필기시험이 어려울테니 반드시 꼼꼼히 준비해가져가라고 했는데 ㅋㅋ..

전자계산기 구조는 줍네 어려운건 사실이네요 ㅋㅋ...
전자공학 내용도 일부 있으니 ... ㅠㅠㅠ


가채점은 처음에 기사퍼스트 닷컴에서 했고요. 오늘 큐넷에서 올라온 가답안과 정확히 일치하네요.

저는 정보처리산업기사 문제지 B형을 응시했습니다.

실기 준비해야겠네요 'ㅅ'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