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헐.. ㅋㅋ ;;;;

기사시험 관련으로 제 홈페이지에 들러주시는 사람도 꽤 있군요.

막상 시험의 무서움을 실감하게 하는 유입경로 입니다 ㅋㅋ

(아... 합격자 발표 6월 10일인데 아직도 몇십시간 남았음.. ㅋㅋ)

진짜 길었네요.

이제 머지않아 결과가 나올듯 합니다.

저는 정말 노력했고 좋은 결과가 나오도록 빌겟습니다.

저 뿐만이아니라 제 1회 정기 기사 실기시험 에 응시하신 모두에게 합격이 있기를 바랍니다.


P.S

현재 6월 9일 합격자 발표 하루전 유입경로



다음 아랫것은 6월 10일 당일 합격자 발표날의 유입경로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