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기는 것 같네요.


저에 대한 한 가지의 성향을 말씀드리고자 해요.

정치적인 그런 성향이 아니라 ㅋㅋㅋㅋ


저는!!!!!!!!!!!!!!

자수성가형 스토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주인공이 아주 힘들게 살다가 노력해서 잘되었다는 그런 스토리 있잖아요 =ㅁ=

그런 스토리는 듣기만해도 교훈이 생기고 정말 기분이 좋죠??? 헤헿

어쩔 때는 스토리가 감동적이기까지하면 눈물콧물 다쏟는답니다 ㅠㅠㅠㅠ 


반대로 저는 처음부터 부자들 나오는 이야기나 교훈 없는 이야기들 굉장히 진짜 개씹극혐급으로 싫어합니다.

아니 그딴건 무슨 교훈이고 뭐고 없어 ㅡㅡ 그냥 위화감만 생길 뿐이야

내가 그런걸 왜봐야하는지 모르겠다고 ㅡㅡ

그시간에 그냥 책 한자라도 더 보고말지 ㄱ-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요 ~ _~

그냥 이 블로그 주인장의 성향이니까요 ~ _~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