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ㅋㅋㅋ

요즘에 제 살이 너무많이 찐 것 같아서 1달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기간은 5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3달간이며,

지금 80kg하는 몸무게를 최대 65kg까지 줄여보려고 합니다.

65kg은 언제까지나 최대 뺄 수 있으면 그리 빼려고 정해놓은 몸무게이지 꼭 65kg까지 뺀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한 68kg정도까지만 빼도 감지덕지 할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이어트 기간동안 야식 일절 금지, 인스턴트 음식 일절 금지, 폭식 금지, 물론 핏짜, 치킨같은거도 일절 금지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아닙니다.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오히려 해롭기 때문이죠. 먹긴 먹되, 적게 먹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하루에 무조건 1~2끼로만 생활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그 1~2끼로도 정해진 양보다 절반의 수준으로만 먹도록 합니다.

그리고 기초 체력도 없으니, 싯업, 푸시업, 스쿼트 운동을 꾸준히 해주도록 합니다.


다이어트 하는 겸, 기초운동으로 체력을 기르는 것은 물론이고, 가슴에 근육과 배에 王자 한번 가져보고 싶네요.

자기관리 겸 하는 것입니다. 전문적으로 헬스 트레이너에게 운동 가르침 받고 그런거 아니에욬ㅋㅋㅋㅋ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