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전자계산기제어산업기사 실기 (8051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시작단계에 속하는 하드웨어 테스트 조차도 성공시키기 진짜 어렵네요.

갑자기 제가 취득했던 전자계산기기사 자격증이 정말 눈에 들어오는 이유가 뭔지 모르겟네요.

진짜 전자계산기기사 실기 작업형은 제어산업기사에 비하면 정말 개껌입니다.

단순 회로 납땜과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 프로그래밍이 같을리가 없으니까요...

전자계산기기사 실기 작업형 : 단순 회로 납땜

전자계산기제어산업기사 작업형 : 보드 납땜 후에 제어 프로그래밍을 하여 주어진 조건에 맞게 동작시켜야 함.

제어산업기사는 분명 취득하면 취득하기까지의 그 과정이.. 정말 많은 공부가 되거든요...

그래서 제어산업기사 선택한건데 ㅋㅋ

정말 장난 아니네요 ㄷㄷ

진심 줜나 어렵네 ...  진짜 내가 과연 이번 1회차에 실기까지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ㄷㄷ

점점 공부하면서 자신이 없어질라고 하고 있음 ㄷㄷ;;;;

이거는 웬만한 사람이 아니라면 1달안에 절대 못할 듯요...

진짜 2달이상 잡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ㄷㄷ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