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신만이 아는 세계 2기 ED 제목 : アイノヨカン (사랑의 예감)  [한글 제목 내가 제대로 쓴게 맞을까? ^^;>

신만이 아는 세계 2기 OP A Whole New World God Only Knows」Oratorio The World God Only Knows
는 5월 18일에 발매되고 ED アイノヨカン/神のみぞ知り隊 는 5월 25일날 나오네요 ㅎㅎ
토렌트에서 풀버전 다운 받으면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아 생각만 해도 너무나도 즐겁습니다 ㅋㅋ

2기는 진짜 1기때도 보다 훨씬 OP와 ED도 나아졌습니다 ㅋㅋ (절로 얼굴에 미소가 ^^)

애니에서 만나는 히로인들 마다 만나면서 생활하는것이 정말 저한텐 좋은가봐요.
그래봤자 애니 재탕하는 짓 뿐이지만 ㅋㅋ

저 지금 흰머리 하나도 안나요 ㅋㅋ(스트레스로 나는 흰머리)

워낙 애니가 저를 기쁘게 해주기때문에 ㅋㅋ

만화책은 하야테처럼만 있었는데 신만이 아는 세계 일어버전 사서 만화책대화 읽고 뜻을 해석,유추해보는 것도
좋은 공부가 될듯 합니다!!! (그렇겟죠? ^^)
애초에 외국어를 공부하려면 생활속에 외국어에 노출되어있어야하고, 따라해야한다고 하잖아요? ㅋㅋㅋ
저는 이것을 준수하기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

애니 폐인이 되기위해 한국외국어대학교 일어일문학과 학사편입하려는 목적을 이루기위해!!!!

애니는 제 인생의 동반자랄까? ㅋㅋ
애니가 없었다면 제가 중3때 지금 보는 일본애니라는 자체를 몰랐다면..
전 지금 이렇게 꿈을 잡지도 못했을꺼예요 ㅎㅎㅎ

더욱더 폐인짓하고 2년내 학사따는 것도 게을리 하지않겟습니다~!@!! ㅋㅋㅋ

내 모든 것을 지탱해주는 아니메이니까요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