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저~~ 쪽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항상 시험보러 오면서 보지만 진짜 크네요 ...
다른데하곤 역시 규모자체가 다름..



안내판이네요 ㅎㅎ



저기서 시험 출제 하는 거 같아요...



서 울 상 설 (시 험 장 )
(뒷부분이 짤린거예유~ ㅎㅎ)



1부시험

* 롤러운전기능사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본인이 치른 시험입니다.)

집이 가까운지라 왠만하면 근처쪽인 마포 시험장쪽으로 시험보러 갑니다 ㅎㅎ

가면서 그냥 찍었습니다. ^^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