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전기기능사 실기시험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에서 시작이 되었는데, 날짜는 총 7일동안 실시가 됩니다.

9월 3일 (오늘) 부터 ~ 9월 9일까지 실시가 됩니다.

기능사 카페 들어가니까 별의별얘기가 다 나오더라고요.


심지어 잠시 화장실에 볼일보러갔는데 볼일보러간사이에 누가 스프링밴더를 가져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그랬는진 모르겠지만 훔쳐간사람 죽이고 싶을 것 같습니다;;;

그것때문에 미작해서 불합격했다고 하시니까;;;;


와.. 내가 시험볼때는 화장실 뜨면 안되것다;; 

가더라도 감독관한테 지켜달라고 해야지;;; 불안해서 화장실 가것나;;


카페에서 보니까 급배수회로 나온 것 같더라고요..?


맨밑에...;;;;

전원 탈락이요...? 하;;;;;

대체 무슨일이 터진건지;;;


진짜 여러얘기 많은가 봅니다.

저도 실기시험 응시하는데... 구체적으로 제가 언제보는지 3일부터 9일까지 지난 이후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여기까지 하고 저도 하나라도 더 연습해야겠어요.

posted by Evolution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