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밤까지 꼴딱 샜습니다. 진심으로..

 

근데 제가 지난 시간동안 공부한 그 노력을 하늘이 알아준 것 같습니다.

오늘 소방설비기사 실기시험 응시하신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어렵다고 못느꼈습니다.

사람마다 느낌이 달라서 제가 함부로 말은 못하겠지만

저는 어림잡아서 1달 반에서 1달에 이르기까지 매주 토/일마다 나가지도 못했고 오직 공부에만 매달렸습니다.

물론 시험문제가 쉬웠다고 느낀 것이 제가 공부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쉽게 내주신 출제위원님께도 감사드리옵고,

마치 2016년 1/2/4회 당시에 너무어려워서 접근도 못했던 그 세월에 대한

보상을 받은 느낌이라서 저는 그래도 시험보는 동안 정말 뿌듯했습니다.

물론, 아직 발표 안났습니다.

필답형이라서 어떻게 채점이 나올지도 모르기 때문에 절대 말은 함부로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공부했던 1달 반 가까운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서 공부했고, 그리고 시험을 응시했습니다.

제 스스로 노력했기 때문에 제 노력으로 이뤄낸 결과가 8월 4일에 나올것이기 때문에

저는 그만큼 노력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저는 이번 실기시험이 마지막입니다. 이제 필기시험 2년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아직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무조건 붙었다고 생각하고 다음 행보를 이어나가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한동안 이제 소방설비전기기사 실기시험 응시했던 것에 대해서는 잊어버리고 있겠습니다.

제가 실기 공부했던 모든내용을 잊어버리고 있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 소방설비전기기사 실기 응시했던것도 그렇지만, 이 한가지의 일만 있는 것이 아니고 회사일도 있고

다른일도 있고 사람마다 다 바쁘지않겠습니까?

한동안 제가 못했던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얘기입니다.

 

 

기사 3회 필기도 있고 기사 4회 필기도 있고 결과가 안좋게 나왔던 위험물도 마저 해야하기 때문에

저의 행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위험물도 아직 완전히 최종합격한거도 아니기때문에 그에 대한 방책을 찾아야 합니다.

 

될 때까지 할겁니다.

얼마나 불합격이 쌓이더라도 법적선임은 일단 한번 취득하면 그 효력이 너무나도 크기때문에

앞으로 얼마나 더 불합격이 쌓이게 될지라도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결과 나오는 8월 4일에 다시 포스팅 할 수 있으면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필답형 실기시험 응시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의도중학교 풍경을 보여드리는 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 ^^

posted by Evolution Effort